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꼭 읽으세요.
이 상품을 포함해서 총 4개 119,000원을 주문했는데 2개만 배송이 되더니 금요일 고객센터 종료한 시간에 2개 상품이 품절돼서 부분취소를 해야되는데 전화가 온 것도 아니고 문자만 달랑 한 통 오더군요, 그것도 취소를 해준다는게 아니라 취소 하셔야 되니까 고객센터로 직접 연락을 달라고요. 당일에 전화를 했는데 고객센터 영업종료로 통화가 안돼고 다음날도 주말이여서 기다리다가 오늘 월요일에 다시 전화를 걸었는데 대응방식이 너무 별로네요. 휴대폰 결제는 부분취소도 안되고 취소를 하려면 계좌로 먼저 받은 2개 상품 가격을 입금해서 핸드폰 결제 전체 취소를 하던가 적립금으로 환불을 받던가 업체측에서 수수료를 뗀다고 그 수수료 5%를 차감한 금액을 입금해준다고 하시더라고요? 여기 쇼핑몰 다시는 이용 안하고싶어서 적립금 받는 거도 싫고 왜 제가 수수료를 내야 되는지 설명을 들어도 도무지 납득이 되는 설명이 아니라 안한다고 하고 계좌로 입금했습니다. 근데 이 건 현금영수증 발행도 안된다는게 말이 되나요? 사과 한마디도 없이 고객이 말하고 있는데 말 끊고 자기 할 말만 하는 고객센터는 처음보고 단순변심환불도 아니고 업체측에서 상품품절로 인해 환불을 해줘야되는 상황에서 사과도 없고 모든 이익 다 챙기려는 모습에 정이 다 떨어지네요. 게시판도 없는 거 같아서 받은 상품 리뷰에 적어요 사장님은 꼭 보시고 운영방식 좀 개선하시길; 지금 바로 쇼핑몰 회원 탈퇴하고 다시는 이용 안합니다;